대만일상 베이터우 스프링 시티 리조트 온천

2019. 12. 18. 09:15여행과 사진/대만-타이페이

베이터우 스프링 시티 리조트 온천 이용하기

Spring City Resort 春天酒店

베이터우역

타이베이도 11월 말은 바람이 제법 쌀쌀해졌어요.

계속 평일에 비도 오고, 흐린 날씨였어요. 그래서 베이터우 온천을 이용해 보기로 했답니다.

베이터우 온천은 사계절 내내 온천 용출량이 풍부해, 언제나 온천욕을 즐길 수 있어요.

리조트 안 노천스파 내에는 9가지 종류의 욕탕 (어린이 놀이 욕탕, 충격식 스파, 기포 욕탕, 부유 욕탕, 냉수 욕탕, 수면 욕탕, 석판 욕탕, 팔각정 욕탕, 초음파 안마 욕탕)  패키지 선택 시 이용 가능합니다.

노천 스파가 생각보다 크지 않고요. 아담합니다.

스프링 시티 리조트 무료 셔틀버스

MRT 베이터우, 신베이터우 역에서 무료 셔틀버스가 운행됩니다.

저는 베이터우 역 앞에서 기다리니 정확한 시간에 셔틀이 왔네요.

스프링시티 리조트 , 클룩 종일권

스프링시티 리조트 프런트 데스크에서 실물 티켓으로 교환 후 사용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공용 스파 : 09:00 am~10:00 pm

참고로 노천스파 이용 시 수영복과 수영 모자를 착용해 주셔야 합니다. (수영모는 없을 시 헤어캡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온천이 끝나고 MRT 역으로 돌아갈 때 프런트 데스크에서 사전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스프링 시티 리조트

스프링 시티 리조트 안내도

입구에서 안내를 받고 티켓을 내면 바구니를 줍니다.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오른쪽으로 건물이 보입니다.  그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복도 오른쪽으로 남자 탈의실, 여자 탈의실이 있습니다.

탈이실 사물함에 개인 물품 넣고, 이용하면 됩니다.

탈의실 안에는 화장실과 샤워시설이 되어있고, 전면이 거울로 되어있는 화장대가 있고 드라이기 무료 사용 가능합니다.

우리나라 찜질방과 형태는 유사하나, 작지만 개인 샤워 공간이 있어서 좋고, 그런 면이 우리나라 찜질방과 조금 다릅니다.

경관 휴게공간

저는 개인적으로 경관 휴게공간이 가장 아름다웠어요.

이 곳에서 바라본 저녁노을은 정말 아름다웠고 신비스러웠답니다.

온천 위쪽에 이렇게 정원이 잘 꾸며져 있어요.

한 번쯤 호사스러운 느낌을 받아보긴 처음입니다.

문화예술공간
경관 휴게공간

저는 개인적으로 온천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지만, 노천 온천은 처음으로 이용했고요.

살짝 쌀쌀한 날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는 정말 좋은 주말이었답니다.

정원

온천을 끝내고 내려오니 금방 저녁이 되어 있었어요.

노천온천에서는 핸드폰 사용이 금지되어 있어서 못 찍었는데, 나오면서 노천 온천 입구를 한 장 찍어 보았습니다.

저녁 6시쯤 이였는데, 사람도 많이 없고, 오히려 시간적으로 여유가 없으신 분들은 야간 이용권도 괜찮은 것 같아요.

노천탕 입구
스프링 리조트
스프링 리조트 정문

베이터우 스프링 시티 리조트 온천 春天酒店
No. 18號, Youya Road, Beitou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12

2019/12/19 - [여행과 사진/대만-타이페이] - 대만일상 다양한 타이베이의 디저트 음료

대만일상 다양한 타이베이의 디저트 음료

대만 스타벅스 대만에는 버블티를 파는 매장은 다양하게 많았으나, 앉아서 먹을 수 있는 매장은 커피 매장이 전부인 것 같아요. 그래서 잠시 쉬어갈 겸 스타벅스 매장에 자주 가게 되었고요. 그중에서도 호텔에서..

tree-blossom.tistory.com

2019/12/21 - [여행과 사진/대만-타이페이] - 대만일상 스린야시장 먹거리 Shilin Night Market

스린야시장 먹거리 Shilin Night Market 돼지고기 소시지 도교사원 앞쪽에 있는 좌판이고요. 작은 골목이다 보니 사람들이 북적북적 많았답니다. 소시지는 특별하게 좋아하진 않지만, 맛있었고요. 소스와 마늘을..

tree-blossom.tistory.com

2019/12/20 - [여행과 사진/대만-타이페이] - 대만일상 스린야시장 나들이 Shilin Night Market

스린야시장 나들이 Shilin Night Market 타이베이 밤문화를 대표하는 야시장입니다. 대만은 야시장이 많이 발달되어 있고,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 이용하는 야시장이라 다양하고 볼거리가 많아요. 저는 비 오는 금..

tree-blossom.tistory.com

2019/12/27 - [여행과 사진/대만-타이페이] - 대만 일상 딴쉐이(단수이) 워런마토우 연인의 다리

대만 일상 딴쉐이(단수이) 워런마토우 연인의 다리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연인의 다리 작년 대만 여행 시 비가 많이 내려서 이곳까지 위험해서 올 수가 없었어요. 단수이 역에서 홍마오청과 옥스퍼드 칼리지만 보고 아쉽게 돌아갈 수밖에 없었던 기억이 나네요. 이..

tree-blossom.tistory.com

2019/12/28 - [여행과 사진/대만-타이페이] - 대만 일상 딴쉐이(단수이) 페리 타는 법

대만 일상 딴쉐이(단수이) 페리 타는 법

단수이의 명소인 워런마토우에서 노을도 보고 연인의 다리도 걸어보고 이제 단수이로 이동합니다. 페리 선착장이 보여서 페리타고 가기로 했어요. 워런마토우->단수이 페리 탑승 단수이로 페리타고 가기로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