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레브 호텔 (제주 서귀포 호텔)

2020. 7. 19. 08:05여행과 사진/제주

빠레브 호텔

호텔빠레브
빠레브 (Hotel Bareve)

제주 여행을 계획하면서 호텔을 선택은 내겐 생각보다 어렵고 망설임으로 항상 선택 장애를 한다.

룸 청결 상태에 예민한 편이고, 주차장 공간이 넉넉하여 주차가 문제가 없는 곳으로 선택하는 편이다.

가격적인 면도 고려하며, 호텔이 편안한 느낌을 주는 곳을 선택 기준이다.

그리고 테라스가 있으면 무조건 후보 1순위이다. 생각보다 호텔이 창문을 못 열어서 여름에 답답한 경우가 많고 에어컨 때문에 밤에 습해지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충분한 수면을 위해서는 적절히 환기가 가능한 테라스형을 선호합니다.

오랜 고민 끝에 여행노선에서 벗어나지 않는 빠레브 호텔 디럭스 더블룸을 예약했어요.

 

호텔 전경, 주차장 입구
관광호텔업 빠레브호텔
호텔빠레브 1층 로비층 인테리어
호텔빠레브 1층 로비층 테이블
 빠레브 호텔 8층 내부 엘리베이터
엘리베이터 앞에 있던 고가구와 도자기
8층 디럭스 더블룸 
디럭스 더블룸 
디럭스 더블룸 킹사이즈 침대1개
디럭스 더블룸 킹사이즈 침대1개

테이블과 의자

호텔 테라스가 있어서 개방감이 있고요. 저녁에 노을이 예쁘게 져서 노을도 담아 보았답니다.

여행 내내 비가 내려서 비구름도 있고, 밤새 비가 내렸습니다.

호텔 주변으로 아파트와 주택가가 있어서 다양한 먹자골목이 있어서 이용하기 편했고요. 

저희는 주말에 이용했는데, 맛집을 검색해서 갔을 때 일요일에 문을 닫는 음식점도 있으니 꼭 주말에는 확인 후 이동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녁에는 갈비를 배부르게 먹고, 날이 선선하여 호텔 주변을 한 바퀴 돌면서 산책을 했습니다. 

호텔은 내부는 신축은 아니지만 잘 관리하는 호텔이며, 바닥이 카펫이지만 비교적 관리를 잘한 것 같아요. 

호텔 내부 구조가 안정적으로 설계되어 있어서 좋고 조명이 따듯해서 안정감을 줍니다. 

호텔 빠레브는 지하층에 사우나와 피트니스센터가 있고 1층에는 회의실과 레스토랑, 연회장이 있었습니다.

2층부터 객실, 라운지(커피, 음료), 비즈니스센터, 로비층이 있고 3층부터 9층까지는 객실입니다.

빠레브 호텔에는 조식식사 운영을 하고 있고 조식 오픈 시간은 07:00~09:30이며, 마감시간은 09:00까지 입니다.

성게 미역국 정식, 활전복 내장죽 정식이 있으며 1층 오크 레스토랑에서 이용요금 13,000입니다.

저희는 운영시간이 맞지 않아서 이용을 못했는데, 원하시는 분들은 여유롭게 식사가 가능하니 추천드립니다.

 

테라스에서 바라본 서귀포 시내
테라스에서 바라본 윗쪽 전경
테라스에서 바라본 노을

 

빠레브 호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김정문화로 15

2020/07/18 - [여행과 사진/제주] - 정방폭포 시원스럽다.

 

정방폭포 시원스럽다.

제주 정방폭포 제주도내 3대 폭포는 천지연, 천제연, 정방폭포이다. 정방폭포는 바다로 떨어지는 동양 유일의 해안 폭포이며, 웅장한 폭포음과 쏟아지는 물줄기에 햇빛이 반사되면, 일곱 색깔의

tree-blossom.tistory.com

2020/07/17 - [여행과 사진/제주] - 제주 카페 다락 수국정원길

 

제주 카페 다락 수국정원길

제주 무인카페 카페 다락 수국 길이 예쁘다는 블로그 글을 보고 카페 다락을 오게 되었어요. 무인으로 운영하는 카페였으나, 지금은 운용을 하지 않고, 수국 정원을 보기 위해 방문하는 사람들��

tree-blosso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