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청 금나래 중앙공원

2019. 9. 5. 15:02소소한 일상 2020/2019년 일상

금천구 금나래 중앙공원

금천구청 뒤쪽 금나래 중앙공원은 저녁에 산책하기 좋은 공원이다.

금천구청역에서 5분정도 거리에 위치에 있고, 공원을 중심으로 금천구청과 금나래초등학교 그리고 롯데캐슬 아파트가 있어서, 유동인구가 많다.

비교적 주거공간과 공원이 가까이에 있어서 생활환경도 좋은 편이다.

저녁이면 가족단위 산책을 즐기는 분들과, 반려견을 운동시키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어요.

9월이 되면서 찬바람을 부니, 주말에 산책하기 좋네요.

조형물

롯데캐슬 1차, 2차 
금나래 중앙공원 조형물

조형물 아래에 잠시 더위를 쉬기 좋은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9월 저녁노을이 예쁘네요.

제가 사진찍은 날은 주말 오후였는데, 산책하기 정말 좋은 날이었어요.

그동안 더위 때문에 집 밖으로 나오지 않았지만, 선선한 바람이 부니 마음이 밖에서 산책하고 싶어 지네요.

더운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너무 짧게 스쳐갈 듯하여 아쉬운 초가을입니다.

화들장

 

금천구청 뒷쪽
금나래 중앙공원

1호선 금천구청역 저녁노을

금천 롯데캐슬1차 상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