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대문 대도상가

2018. 12. 21. 12:44소소한 일상 2020/2018년 일상

남대문 대도상가



남대문대도꽃시장에는 생화도매도 있고, 조화상가도 있어요. 

꽃관련 포장용품부터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도 판매합니다.

크리스마스 용품들도 많아서 한번 둘러보기 좋은 곳 입니다.




프리저브드 플라워 : 생화를 특수 보존처 리하여 1~5년간 유지되는 가공화 입니다.

캔들과 왁스타블렛 만들 때 많이 사용하고, 디퓨져를 활용하여 소품을 만들때도 많이 사용합니다.

방산종합시장보다 다양한 재료가 많아서 원하는 프리저브드 플라워를 구입하기에는 대도상가가 선택에 폭이 넓어서 좋습니다.



화려하고 예쁘죠~~~

다양한 프리저브드 플라워가 있어서 고르기가 어렵네요.



제가 좋아하는 유칼립투스도 있네요.







크리스마스 시즌이 아니면 보통 이런 조화용품이 많아요.

사계절 사용하기에는 조화가 좋아요, 인테리어 소품으로 괜찮네요~

푸릇한 느낌에 생동감이 살아나네요.


미니어처 제품도 많아요.

다양하게 잘 정리되어 있었고요. 귀엽고 앙증맞았어요.



핸드메이드 제품도 눈에 띄었답니다.

제 취미는 손으로 만드는 걸 좋아하는데, 창의적인 핸드메이드 작품을 보면 금손들이 부럽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 용품들도 있어요.

귀여운 펭귄



캠핑 인테리어 빨강색 램프

제가 제일 좋아하는 빨강색 램프~

작은 소품용으로 하나 구입하고 싶어집니다.

구매 욕구 뿜뿜~~~


인테리어 새장

저는 새를 좋아해요. 동대문에 가면 새을 파는 상가가 있는데, 늘 구영만 하다가 오곤 해요.

도심에서는 새를 키우기 어렵잖아요. 나중에 전원생활을 하면 한쌍 키워보고 싶네요.

 


라마 동물 같은데, 정확하게는 모르겠네요.

색도 예쁘고, 귀엽고, 인테리어 소품으로 좋아요.



레트로 여행가방도 있고, 카페에 분위기 있게 소품으로 진열해 놓으면 좋을 것 같아요.

여행가방을 보니 급 여행을 떠나보고 싶네요.



음식 조화도 있어요.

빵, 과일, 채소모양 다양합니다.

진짜 같아요. 




소품으로 앙증맞죠!




크리스마스 시즌 용품도 다양합니다.



발리에서 많이 사오다는 라탄 가방입니다.

저는 예전에 비슷한 느낌에 가방을 사온적이 있는데, 여름에 들때마다 예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어요.

기분전환 하고 싶을 때, 한번쯤 들고 나가도 좋을 듯 합니다.



라탄 바구니도 많네요.

구매욕구 뿜뿜

소품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공통적으로 알죠~~~ ㅋㅋㅋ



크리스마스 유리전구도 있고, 스트리밍전구도 있네요.



대도상가




2018/12/20 - [2018년 일상] - 남대문 꽃시장 (회원역 대도꽃도매상가)

2018/12/26 - [2018년 일상] - 12월 남대문시장 나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