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LOTTE Mart (한화역사_롯데마트 서울역점)

2018. 12. 30. 21:37소소한 일상 2020/2018년 일상

롯데마트 LOTTE Mart (한화역사_롯데마트 서울역점)



서울역 인근 한화역사에 가면 내국인과 외국인에게 인기 있는 롯데마트가 있다.

다른 롯데마트 보다 외국인이 많고, 인기있는 한국 식료품들을 세일하는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제주마씸 코너


KOREAN STREET

마트에 들어가면 한국적인 분위기가 연출되어 있다.



외국에서 인기있는 한국 화장품 코너도 많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인기가 있는 와인 종류도 많아요.





삼립호빵 코너도 많죠~

다른 마트보다 다양하게 구매 할 수 있어요.

외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상품 위주로 진열되어 있습니다.



귤맛 우유

새로 나온 신상품 입니다.

저도 한번도 먹어보진 못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수량이 많아서 다음 기회에~~~



신선, 가공식품 코너 입니다.



베이커리 코너에는 케익도 있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코너입니다.

외국 여행때 쇼핑센터에 가면 간편식 코너가 잘 되어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호텔에 들어갈때면 하나씩 사서 초밥이나 덮밥을 먹곤 했는데,

서울역이라는 특성 때문인지, 오고 가는 사람들에게 간편식으로 좋을 듯 합니다.



유뷰초밥

생선초밥

다양하네요.




외국인들이 우리나라 치맥을 좋아하잖아요.

그래서 다양한 오븐구이 부터 다양한 치킨 종류가 있어요.



외국인 입맛을 겨냥한 마라 닭강정도 있네요.

어떤 맛이 있을까 많이 궁금합니다.



젓갈 코너도 컸습니다.

외국인들도 사가는 것 같아요.

밥하고 먹으면 정말 좋겠죠.



외국인에게 인기가 있는 특산품 김

저는 김을 정말 좋아하는데, 예전보다 다양하게 스낵으로도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감 말랭이

사과 말랭이



허니버터 아몬드



인삼 선물용으로 포장 되어 있네요.

삼계탕용 재료도 있어요.



허니버터칩, 꼬북칩 외



라면 종류가 엄청 많아요.

시식하는 코너도 있고, 외국인들에게는 인기있는 라면코너 같아요.

가득가득 사람들이 많았답니다.



이곳은 젤리 코너 입니다.

다양한 젤리가 많았고요.

제가 그동안 본 마트중에 젤리코너가 가장 싸고 종류도 다양합니다.



서울역사 옆으로 있는 정면 모습입니다.




롯데마트 서울역점



'소소한 일상 2020 > 2018년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월 남대문시장 나들이  (4) 2018.12.26
서울로 7017  (0) 2018.12.26
남대문 대도상가  (0) 2018.12.21
남대문 꽃시장 (회현역 대도꽃도매상가)  (2) 2018.12.20
인도 뭄바이 출장 기념품  (0) 2018.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