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신세계백화점 자니로켓 햄버거

2019. 3. 14. 08:30소소한 일상 2020/2019년 일상


강남 신세계백화점 

자니로켓 햄버거




강남 신세계백화점 B1층 식품코너에 있어요.

신세계백화점 물건 사러 왔다가 혼자 식사하기 그래서 햄버거 먹기로 했어요.



저는 처음 먹어본 버거였는데, 후기에서 인기있는 버거 메뉴로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메뉴가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보통 버거랑 음료 정도가 가장 인기 있네요.



대기번호 호출벨



버거 먹기전에 휴대용물티슈를 줍니다.



갈릭버거 11,300원

스프라이트 1잔 3,000원





케찹 디스플레이가 귀엽죠?

더 먹고 싶으면 셀프코너에서 덜어서 먹을 수 있어요.



안이 꽉차 보이죠?







신선한 채소가 맛있어요.

제가 토마토 들어간 햄버거를 좋아하는데, 호밀빵으로 바꿔서 먹었답니다.



자니로켓 순살치킨 



참고로 자니로켓은 안에서 외부음식 금지입니다.

간혹 푸트코트로 생각하여 샐러드나 초밥을 먹으러 오는 사람들이 있는데, 외부음식 금지 입니다.




신세계백화점 B1 

자니로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