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맛집 토끼정

2019. 3. 20. 11:10소소한 일상 2020/2019년 일상

홍대 맛집 

토끼정



지날 주말 홍대에 데이트를 나가면서 토끼정 맛집에서 식사를 했다.

한 건물을 모두 사용해서 찾기가 쉽고, 주차 공간은 2대 정도 가능했어요.

저희는 성인 4명 아이1명 이렇게 식사를 하게 되었고요. 정확한 양을 몰라 한 사람당 하나씩은 주문하고 에이드는 2잔 먹는데,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홍대에는 이색적인 맛집들이 많아서, 가끔 이렇게 새롭게 먹고 싶을 때 주말 기분 전환하기 좋았던 것 같아요.


입구에서 계단을 올라 2층으로 자리에 앉았어요.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했고요, 일요일 12시경이라 아직 분주하지 않았답니다.



매장 앞 메뉴판이 크게 있답니다.




2층 통유리로 햇살이 들어오는 구조의 인테리어 입니다.

심플하면서 깔끔한 느낌 입니다.



제가 앉은 테이블에서 카운터쪽을 바라본 컷입니다.

대체적으로 화이트에 깜끔한 인테리어 이고, 벽면은 요즘 인기있는 타일을 활용한 벽면 디자인을 해 놓았습니다.



이제 메뉴판을 보고 무엇을 먹을지 적었습니다.

메뉴판이 쉽게 설명되어 있어 어렵지 않았는데, 안 먹어본 음식이라 살짝 고민은 했습니다.



창가쪽으로 정갈한 데이블 셋팅을 해놓고 손님을 기다리네요.




토끼정에서 사용하는 식기 입니다.

일반 식당하고 조금 다르죠.


청순청포도

노을석류


청포도와 석류 에이드 음료는 조금 느끼 할 수 있는 음식의 맛을 잡아주는 역활을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음료를 안좋아 하는데, 탄산수가 들어간 에이드는 좋아하는 편이라 정말 맛있었습니다.



오무카레밥 (단품메뉴)



살짝 느끼 할 수 있는 음식에 단무지무침 반찬과, 채소절임이 잘 조화가 맞아서 맛있었어요.

제가 개인적으로 느끼한 음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괜찮았답니다.



스보로

밥에 스팸한조각 그리고 달걀

아이가 먹을 밥이 필요해서 주문 했어요.



함박스떼끼밥 (단품메뉴)

전체적으로 우리가 흔히 먹는 맛 입니다.




토끼 날치알밥상



토끼 날치알밥상 (2인) 메뉴 입니다.

나무트레이에 식기를 올려 테이블로 옵니다.

밥이 2개고 가운데 불고기 양념이 반반 그리고 양배추 샐러드 

과일 (사과,방울토마토,건포도) 샐러드

비스켓 (크림치즈)

돈까스

젊인 채소, 단무지 뭇침

날치알크림 우동









불고기는 불맛이 났던 것 같아요.

두 종류의 소스를 사용하여 두가지 맛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돈까스는 단백하고 맛있습니다.



밥은 정말 맛있습니다.

작은 공기라 그리 많진 않아요.



날치알 크림우동 

사실 저는 우동을 별로 안 좋아해서 다른 메뉴로 바꿔서 먹으려고 했는데, 그랬으면 후회 할뻔 했어요.

우동은 쫄깃하고 크림은 리조뜨 먹을때 그 맛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보통 이정도 시켰을 때 계산서 입니다.

제가 결재해서 먹은거니 오해 없으시길~~~





홍대 토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