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A동 예움 ART SHOP [합정역]

2018. 11. 14. 10:51소소한 일상 2020/책,영화,음악

합정역 교보문고 A동 

예움 ART SHOP



합정역에는 편의시설이 잘 되어있는 역중에 하나이다.

시간날때 합정역 교보문고를 자주 들린다.

이곳에는 맛집도 많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또한 내가 좋아하는 새책들이 많아서, 이곳에서 책을 보는 시간도 물론 행복하다.



합정역과 딜라이트 스퀘어 연결되어 있다.



ART SHOP

이곳은 다양하고 예쁜 것들이 참 많다.

필기구부터 미술용품, 취미용품, 인형, 가죽제품 외




퍼즐용품도 다양해서 보는 재미가 있다.

나는 퍼즐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예뻐서 호기심을 자극했다.



자수의 온도

프랑스자수 DIY 패키지 세트

요즘 프랑스자수가 인기라더니, 초보자도 쉽게 접근 할 수 있다.

손으로 만드는 걸 좋아하는데, 다음에 도전 해 봐야 겠다.





드림캐쳐

SALE FESTA 드림캐쳐 전품목 20% 할인 행사를 하고 있었다.



좋은 꿈을 선물 받으셨군요!


드림캐쳐는 아메리카 인디언들로부터 유래되었으며 

그물사이로 나쁜 꿈을 걸러 좋은 꿈으로 바꿔준다는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100% 핸드메이드 공예품입니다.



감성을 자극하는 깃털 만년필도 있어요.

 


ART SHOP에는 다양한 만년필이 있다.

나는 써본적은 없지만, 샘플을 사용해 볼 수 있다.



가죽공예 제품도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다.

사고 싶은 충동 상승~~~




감성적인 엽서

나는 여행을 가면 그 나라의 엽서를 꼭 산다.

사진을 좋아하는 나에게 여행 엽서는 가장 적은 돈으로 낭만을 사는 도구 이기 때문이다.



미술용품도 가득하다.



다양한 색연필과 디자인 마카



넓은 벽면을 모두 미술용품으로 구성



작은 사이즈 캔버스도 다양하다.



벽면도 참 개성있다.

ART 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