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서적 (종로타워 B2)

2019. 10. 28. 14:13소소한 일상 2020/책,영화,음악

종로서적

 

종로타워 지하에 있는 종로서적에 잠시 들려서 책을 보기로 했다.

책을 읽는 걸 좋아하지만, 한동안 심란한 마음에 서점을 멀리 한 것 같아서 들렸는데 서점 문 앞에 빨강머리 앤과 다이애나가 나를 마중 나와 준 것처럼 서 있었다.

어릴 적 참 좋아했던 TV 방영 애니메이션이었고, 영화로도 방영이 됐고, 책으로도 나와서 예전보다 빨강머리 앤을 접하기는 더 쉬워진 것 같다.

물론 다양한 디자인문구도 많이 있어서 나의 시선을 머물게 하는 하나의 캐릭터이다.

 

빨강머리 앤 (다이애나와 앤)
어학관련 코너

간단한 음료와 케이크를 즐길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카페

 

 

조명도 따듯합니다.

 

미니북 코너도 있어요.

 

 

서울은 지하철역과 서점이 잘 연결되어 있어서 오며 가는 이들에게 잠시 쉬어 갈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것 같아요.

저는 퇴근하고 친구들과 약속시간을 기다리면서 서점에서 기다리곤 합니다.

그러다 마음에 드는 책을 만나기도 하고, 새로운 책을 발견하기도 하네요.

베스트 셀러 추천도서

디자인 문구 코너

디자인 악세사리, 문구

 

핸드폰 케이스가 예쁜게 많아서 하나 구매했답니다.

핸드폰 케이스

 

종로서적 

종각역 종로타워 B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