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영등포 공원

2018. 11. 14. 13:29소소한 일상 2020/2018년 일상

가을 영등포 공원


영등포역 2분 거리


영등포역을 자주 이용하는데, 기차시간이 맞지 않을때는 답답한 카페보다는

가을날 공원 산책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가 있다.

영등포역에서 2분거리 이고, 사람들도 많지 않고 지역 주민들만 이용하니

잠시 시간을 보내기 좋은 장소이다.



영등포역 1번 출구로 나오면 된다.

지하철도 영등포역 1번 출구 (영등포 공원) 방향



영등포역 1번 출구로 나오면 횡단보도를 건너

영등포 공원(유아숲 체험장) 방향으로 20m 만 걸으면 공원이 나온다.



공안 앞에 안내지도가 있으며, 천천히 한바퀴 돌면 20분 정도 걸리는 것 같다.



언덕위에 소나무도 있고, 잔디도 잘 꾸며져 있다.



오후 4시경 공원을 한바퀴 돌았는데, 지역 주민들이 운동하는 장소로 많이 이용되는 것 같았다.

가끔 애완견과 산책하는 사람들도 많았다.



11월 가을날

아직 나팔꽃도 피어있네요~~



공원은 가을옷을 갈아 입었어요.

나뭇잎 단풍색이 참 예뻤습니다.



바닥에 한반도 지형도 있네요.

이제 월동준비 하느라 꽃은 없었습니다.



이런 아치터널도 있네용



오비맥주 주식회사 공장터

이 장소는 1933년부터 맥주를 생산한 우리나라 최대 맥주회사인

오비맥주 주식회사의 공장터입니다. 오비맥주 영등포 공장이 1997년

이천으로 이전하면서 서울시가 영등포 공원으로 조성하여 시민들의

휴식공간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이용 할 수 있는 놀이터도 있다.



유아숲 제험장도 있다.



풋살경기장

영등포공원 풋살경기장은 시민 여러분의 체력증진과 여가선용을 돕기 위한 공공시설물이다.




영등포 공원 뒤쪽으로는 버스 정류장이 있다.

시내버스 5616, 5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