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스타벅스 STARBUCKS

2019. 11. 26. 16:13여행과 사진/대만-타이페이

호텔에서 아침 조식을 먹고, 토요일 오전에 천천히 주변을 걸어보기로 했어요.

발이 부어서 신발을 하나 사려고 카르푸 매장으로 오게 되면서 발견한 스타벅스 매장

건축물이 고전적이고, 아름다워서 더위도 식힐 겸 들어가 보았는데, 그 뒤로 한 번 더 방문하게 되었어요.

첫날은 대만날씨가 화창하고 좋았을 때고, 3일 뒤는 비가 온 뒤로 날씨가 흐린 날이었어요.

 

 

스타벅스 1층 출입구
스타벅스 쇼케이스 디저트
스타벅스 쇼케이스 디저트
대만 스타벅스 텀블러, 크리스마스 분위기 

 

대만 스타벅스 머그컵, 크리스마스 분위기
대만 스타벅스 머그컵, 크리스마스 분위기

 

 

 

 

 

대만 스타벅스 텀블러, 머그컵, 크리스마스 분위기
1층 안쪽으로 벽면 모습

1층 매장은 주문과 함께 늘 분비는 공간이었어요.

처음에는 1층 공간이 협소하여 그런 줄만 알고 있었는데, 계속 사람들이 주문한 음료를 갖고 밖으로 나가는 것을 발견

화장실 이용하기 위해 2층으로 올라가니 새로운 세계가 있었네요.

제가 대만에서 가본 스타벅스 매장 중에 가장 아름다운 창과 조명을 가지고 있어요.

저는 호텔에서 가까워서 한번 더 방문하긴 했지만, 한 번쯤 올만하네요.

 

건물밖 2,3층 올라가는 출입문

 

 

 

 

스타벅스 3층

 

스타벅스 2층
3층 아늑한 안쪽 공간

 

3층 테이블옆 도로 창가
자바칩, 과일쥬스, 티라미슈

스타벅스 위치가 빌딩

스타벅스 매장은 층고도 넓고, 날씨 좋은 날 가면 연인이랑 대화하기 정말 좋아요.

지금은 타이베이 여행이 아닌 일상에서 살아보는 여유를 즐기고 있지만, 한 번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하는 것도 좋고

여행이 아닌 잠시 여유를 갖고 일상에서 살아보는 것도 좋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타이베이가 두 번째라 여행이 아닌 소소한 일상을 즐기고 있어요.

2019/12/26 - [여행과 사진/대만-타이페이] - 대만 일상 골목 카페거리, 상점

 

대만 일상 골목 카페거리, 상점

Shuanglian Station에서 Zhongshan Station 사이에 Zhongshan Linear Park 있어요. 雙連站은 제가 자주갔던 장소 이면서도, 큰 역은 아니지만 매력 있는 역이라 생각해요. 낮에 중산역 방향으로 시티 공원을 거닐..

tree-blossom.tistory.com

2019/12/11 - [여행과 사진/대만-타이페이] - 대만 일상 공원옆 시장

 

대만 일상 공원옆 시장

Shuanglian Market 대만에서 살아보기 하면서 작년에 여행 왔을 때 아쉬움이 남았던 주말 시장에 나와 보았어요. 어느 나라나 시장은 활기가 있고 여행자로 보는 시장과 살아보기로 경험하게 되는 시장은 다를 것..

tree-blossom.tistory.com

2019/12/12 - [여행과 사진/대만-타이페이] - 대만일상 百八魚場 일본음식점

 

대만일상 百八魚場 일본음식점

대만에서 살아보기 하면서 느낀 점은 대만은 일식이 가까이게 있어요. 저는 돈가스가 먹고 싶어서 들어간 음식점인데, 막상 들어가니 일본식 음식점이었답니다. 대만에서 향신료 냄새 때문에 힘들 때 한식도 먹어..

tree-blossom.tistory.com

2019/12/13 - [여행과 사진/대만-타이페이] - 대만일상 쌍련 원자탕 雙連圓仔湯 디저트전문점

 

대만일상 쌍련 원자탕 雙連圓仔湯 디저트전문점

쌍련 원자탕 雙連圓仔湯 호텔 근처에는 맛집들이 많았어요. MRT 타기 위해 걷다 보면 유동인구가 역으로 향할 때 길게 늘어선 줄을 보고 맛집임을 직감했지요. 대만은 맛있다 쉽으면 줄이 있습니다. 1951년 이후 3..

tree-blossom.tistory.com

2019/12/14 - [여행과 사진/대만-타이페이] - 대만일상 全聯福利中心 Pxmart 대만 슈퍼마켓

 

대만일상 全聯福利中心 Pxmart 대만 슈퍼마켓

대만일상 全聯福利中心 Pxmart 대만에서 살아보기 하면서 직접 장을 보고 재료를 손질하여 음식을 해 먹어보면 좋겠지만, 여건상 그런 공간이 부족하여 아쉬움이 많은 대만 일상이었답니다. 대만 타이베이에는 편..

tree-blossom.tistory.com